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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* 유도전동기(誘導電動機)의 시동방식(始動方式)
| 전동기 종별 (電動機 種別) | 농형(籠形) | 권선형(捲線形) | ||
| 시동방식(始動方式) | 시동변압기시동 (始動變壓器始動) | 리액터시동 (reactor始動) | Y-𝞓시동(始動) | 2차저항시동 (2次抵抗始動) | 
| 전동기시동전압(%) (電動機始動電壓 %) | 50, 65, 80 | 50,65,80 | 52.5 | 100 | 
| 전원측시동전류 (電源側始動電流) (全電壓일때를 100) | 25.5, 42.2, 64 | 50, 65, 80 | 33.3 | 18~40 등(等) 임의(任意) | 
| 시동토오크 (始動torque) (全電壓일때를 100) | 25.5, 42.2, 64 | 25.5, 42.2, 64 | 33.3 | 80~200 등(等) 임의(任意) | 
| 토오크효율 (torque効率) (始動torque/始動電流) | 1, 1, 1 | 0.5, 0.5, 0.5 | 1 | 약(約) 5 | 
| 시동토오크변경 (始動torque變更) | 가(可) | 가(可) | 불가(不可) | 가(可) | 
| 시동전압변화 (始動電壓變化) | 일정(一定) | 속도(速度)와 더불어 증가(增加) | 일정(一定) | 일정(一定) | 
| 적용(適用) | 비교적(比較的) 시동토오크 (始動torque)를 요(要)하는 것 | 속도(速度)와 더불어 부하(負荷)가 증가 (增加)하는 것 | 경시동부하(經始動 負荷)인 것으로 소용량(小容量)인 것 | 중시동부하(重始動負荷) 로서 시동전류(始動電流)가 특히 제한(制限)을 받는 것 | 
| 시동장치(始動裝置) | 시동보상기 (始動補償器) | 리액터시동기 (reactor始動器) | Y-𝞓시동기(始動器) | 시동제어기(始動制御器) 시동저항기(始動抵抗器) |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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